안녕하세요 스코어러입니다.


현재 천리안, 네이트 등의 국내 대형 포털 메일 서비스에서

스코어러 이메일 주소가 스팸 처리되어 메일 발송이 거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도 천리안, 네이트,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 측에 요청을 보내고 스팸 해제를 위해 논의 중인 상태입니다.


관련된 조치가 완료되기 전까지

해당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께서는


contact@scorer.co.kr

plus@scorer.co.kr


위 주소를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 주소록이나 vip로 등록해 보시거나

천리안 고객센터 (1544-1420) 으로 문의하여 말씀하시면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천리안 고객센터 확인한 내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신이 되지 않거나, 급하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시는 경우

'이메일로 회원가입 기능'을 이용해 다른 이메일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인증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

스코어러 플러스와 스코어러에서 제공하는이메일 안내 관련 기능에서도 수신이 불가하여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어렵기 때문에 임의로 인증 처리해 드릴 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이와 관련된 메일 발송 문제가 해결되면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코어러 드림

댓글
스코어러